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ELP

배송문의

배송은 언제 되나요?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 건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오전 11시 이후 결제 완료된 주문은 익일 출고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 결제된 주문은 휴일 종료 후 가장 빠른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폴바이스는 CJ 대한통운과 우체국택배를 택배사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택배사 지정 불가)
지역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출고 후 1~2일 내에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도서 산간지방이나 명절 전후 물량이 늘어나는 기간에는 약 2일 정도 추가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후에 매장에서 픽업 가능한가요?
폴바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입점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온라인 주문 후 매장 픽업은 불가능 합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혜택은 다른 온라인 몰이나 매장에서 동일하게 적용 받으실 수 없습니다.
해외에서도 구매 가능한가요?
폴바이스 영문몰에서 구매하시면 해외에서도 폴바이스를 만날 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을 오늘 바로 받고 싶어요.
구매한 제품을 당일에 수령하는 것은 불가능하니 여유로운 주문 부탁 드립니다.

주문/결제 문의

주문 내용을 변경할 수 있나요?
전화 (070-4705-0201)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채널(@폴바이스)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오전 11시 기준으로 결제가 완료된 주문은 당일 출고되며, 출고 이후 주문 내용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품의 주문 내용 변경은 교환 혹은 반품으로 간주되어 추가 배송비 5,000원이 발생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 혹은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시에 고객님께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주문 시에 신청하지 못했을 경우 전화 (070-4705-0201)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채널(@폴바이스)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입금했는데 계속 미입금 상태로 나와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시에 적어주신 입금자명과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하셨을 시에만 입금 후 30분 내외로 입금 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셨거나 30분이 지나도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전화 (070-4705-0201)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채널(@폴바이스)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제품문의

제품 보증이 되나요?
폴바이스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의거 하여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제품별로 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기간 및 A/S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A/S 문의 란을 참고해주세요.
제품에서 가죽 냄새가 나요!
소가죽으로 제작된 폴바이스 가죽 스트랩은 케이스에 포장되어 고객님이 받아보셨을 때 약간의 가죽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주위 환경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잠시간 보관하시면 냄새는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가죽밴드에 주름이 생겨요!
폴바이스의 가죽 스트랩은 소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재질 특성 상 착용 후 자연스럽게 주름이 지게 됩니다.
밝은 색상의 스트랩일수록 주름이 더욱 눈에 띌 수는 있는 점은 참고 부탁 드립니다.
매쉬스트랩 버클이 안 잠겨요!
하단 영상을 참고하시어 착용해보신 후에도 버클이 잠기지 않을 경우
전화 (070-4705-0201)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채널(@폴바이스)로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스트랩이 너무 길어요.
메쉬 스트랩의 경우 버클을 조절하여 길이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하단 영상을 참고하시어 스트랩 길이를 먼저 조절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Rosy 컬렉션, Siren 컬렉션의 메탈 스트랩의 경우 길이 조절에 별개의 도구가 필요하여 가까운 시계 전문점에서의 유료 수선을 권장 드립니다.

단, 스트랩을 잘라내거나 구멍을 뚫는 등 제품 변형으로 인한 결함 및 손해에 대해 폴바이스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방수는 되나요?
폴바이스 모든 시계 제품은 3ATM의 방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활 방수에 대한 견해는 각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나 폴바이스는 가벼운 비맞기, 손을 씻을 때에 물이 튀는 정도를 생활 방수로 규정합니다.
그러나 잦은 습기 노출은 변색과 고장의 원인이 되므로 가능한 제품에 수분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침수로 인한 모든 고장은 유상으로 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선물포장 가능한가요?
폴바이스는 제품 기본 패키지로만 제공됩니다.
배송메시지 등을 통해 선물포장을 요청하시더라도 별도의 포장이나 쇼핑백 등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착용 시 주의사항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전기장, 자기장에 민감하여 시간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니 전자파를 발생하는 물체 가까이에 보관하지 말아주세요.
화장품(화학품, 향수), 땀, 습기 등에 의해 변색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작은 충격이 가해지더라도 방향이나 흡수되는 정도에 따라 내부 무브먼트가 손상되거나 유리가 파손될 수 있으니 충격에 주의해주세요.
폴바이스의 모든 제품은 완벽 방수 시계가 아니며, 침수로 인한 모든 수리는 유상으로 처리되오니 주의해주세요.

교환/환불문의

구매한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접수 시에만 교환 가능합니다. (추가 배송비 5,000원 발생)
홈페이지 게시판 혹은 전화(070-4705-0201), 카카오톡 플러스채널(@폴바이스)을 통해 교환 의사를 밝힌 후 접수해주세요.
접수 후 제품 수거를 위해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며, 사유에 따라 맞교환 해드리거나 반품 확인 후 발송 처리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 본품, 박스, TAG 등의 구성품이 누락되거나 손상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되었을 경우
반품 과정 중 손상이 발생할 경우 (이동 중 손상되지 않도록 수령한 상태와 동일하게 안전 포장 부탁 드립니다.)
상품을 착용하거나 사용했던 흔적이 있을 경우 (시계 스트랩 포함)
구매한 제품을 환불/반품하고 싶어요.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접수 시에만 환불 가능합니다. (추가 배송비 5,000원 발생)
홈페이지 게시판 혹은 전화(070-4705-0201), 카카오톡 플러스채널(@폴바이스)을 통해 환불 의사를 밝힌 후 접수해주세요.
접수 후 제품 수거를 위해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며, 제품 반품 및 상태 확인 후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 본품, 박스, TAG 등의 구성품이 누락되거나 손상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되었을 경우
반품 과정 중 손상이 발생할 경우 (이동 중 손상되지 않도록 수령한 상태와 동일하게 안전 포장 부탁 드립니다.)
상품을 착용하거나 사용했던 흔적이 있을 경우 (시계 스트랩 포함)
반품 택배 배송은 완료되었는데, 환불이 안됐어요.
교환/환불 시 수거한 제품은 물류센터를 거쳐 본사로 입고됩니다.
단순 택배 배송은 완료되더라도 본사에서 제품을 확인한 시점으로부터 3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환불처리되니
여유를 가지고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환불 처리가 완료되더라도 신용카드는 약 3일, 체크카드는 약 7일
추가로 시간이 소요되오니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 혹은 은행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A/S 문의

무상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폴바이스는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고객 여러분께서 폴바이스의 제품을 사랑하고 소중히 간직해 주셨으면 합니다.
시계는 구매일로부터 1년, 커프는 6개월간 무상 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제품 자체 결함이 확인될 시, 수리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단, 시계 스트랩은 소모품으로 규정되어 수리가 불가능하며, 새로운 스트랩을 구매해 교체하셔야 합니다.

다음의 경우는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 없이 비용이 청구됩니다.
- 고객 부주의 혹은 잘못된 착용(추락 혹은 긁힘 등)으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 폴바이스의 사전 동의 없이 사설 수리점 등 제3자가 수리한 경우
- 물(침수)이나 화재 등 사고에 의한 파손 및 변색
- 정상적인 착용으로 인한 마모와 긁힘 현상
- 무상 보증기간 이후의 모든 수리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수리 서비스 의뢰 접수 시, 사진과 설명, 보증서, 구매일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 (영수증 혹은 결제내역)를
카카오톡 플러스채널(@폴바이스)을 통해 보내주시면 견적 금액과 함께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수리를 계속 진행하고자 할 경우에 실제 수리가 시작되며
견적 금액은 예상가로 실제 청구 시에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공인되지 않은 판매처에서 구매한 시계의 수리 서비스 및 보증은 불가능하며,
폴바이스의 동의 없이 사설 수리처를 이용한 후에 발생하는 제품 결함 및 손해에 대해 폴바이스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A/S는 얼마나 걸리나요?
A/S 내용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택배 배송기간을 포함하여 주말, 공휴일을 제외하고 약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A/S 비용이 궁금해요.
A/S 비용은 무상 보증기간과 내용에 따라 상이하며, A/S가 접수된 후에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과 예상 비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채널(@폴바이스)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초침이 정확하게 맞지 않아요!
초침이 정확하게 맞지 않는 것은 쿼츠 무브먼트 시계 (배터리로 작동하는 시계)에서 나타나는 '초침유격현상' 입니다
이는 시계 내부 톱니바퀴 사이 미세한 틈에서 발생하는 오차로 인한 것으로
시계를 보는 각도나 방향에 따라 일부 구간은 초침이 정확하게 맞고 또 어느 구간은 맞지 않기도 합니다.
조립 과정에서 최대한 초침이 정확하게 맞도록 제작하고 있으나
어느 정도의 유격현상은 쿼츠 시계에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것으로 제품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보증서에 구매일이 적혀있지 않아요!
면세점에서 구매하신 제품 외에 폴바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입점 몰에서 구매한 내역은 모두 폴바이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사이트와 성함,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구매일자와 무상 A/S 가능 여부 확인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